글이란 체험과 사색의 기록이다
3줄 ReView 본문
#. 명품의 의학적 효과
같은 와인이라도 표시된 가격에 따라 뇌는 달리 반응한다. 명품에 열광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.
기능이나 디자인보다 비싼 가격에 현혹된 뇌가 즐겁게 반응하여 행복하게 하는 것 아닐까?
가격에 속지 말자.
'Insit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질문하는 방법 (0) | 2019.09.20 |
---|---|
미중 무역 전쟁 _ 우리는 어느편에 서야 하나 ?? (0) | 2019.06.07 |
행복한 삶을 위한 요건 (0) | 2019.04.11 |
공감하지 않는 직원은 변화하지 않는다 (0) | 2019.04.11 |
『龜雖壽 _ 귀수수』 _ 조조 _ 步出夏門行(남문을 나서며 노래하다) (0) | 2018.08.09 |
Comments